“소녀에서 여자로 완벽한 변신” 전소미 그녀가 타고 다니는 명품 자동차의 놀라운 가격

여성 솔로 가수의 대표로 성장한 전소미
MC,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그녀가 타는 자동차는 AMG G65

지난 2016년에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데뷔한 전소미는 2019년에 솔로 아티스트로 다시 데뷔하였다. 

전소미는 솔로 데뷔 이후 “BIRTHDAY”와 같은 히트곡을 발표하기도 하였고 작사, 작곡, 안무, 스타일링 등의 여러 분야에서 직접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써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그녀는 아티스트로써 성숙한 예술적 감각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쌓아온 업적을 토대로 지속적으로 성공 가도를 달려 나가고 있다.

전소미는 2001년 3월 9일 생으로 캐나다 몬타리오 주의 미시사우가에서 태어났으며,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이다. 

전소미는 어린 시절을 캐나다와 한국에서 보냈으며, 다양한 문화적 배경이 그녀의 음악과 예술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전소미는 활기찬 성격과 다재다능한 활약이 돋보이는 가수로, 가요계뿐만 아니라 광고와 예능, MC 등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혼혈 특유의 예쁜 외모를 가지고 매우 어린 나이부터 데뷔하였기 때문에, 그녀의 일상과 스타일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 

전소미는 데뷔한지 꽤 오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만으로 22세 밖에 되지 않았다. 이런 그녀가 어린 나이임에도 고가의 럭셔리 SUV를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AMG G65’

전소미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던 공백기간 동안에도 SNS를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였는데, 그녀의 일상은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특히, 자동차 운전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 당시 그녀가 타고 있던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SUV 라인업 중 하나인 AMG G65 모델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소미는 지난해 소속사 유튜브 채널 ‘THEBLACKLABEL’을 통해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 만에 이 차량을 구입했다고 밝혔는데, 이 차량이 고가의 럭셔리 SUV 모델인 것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었다.

전소미는 자신이 소유한 자동차인 G65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그녀의 노래 ‘XOXO’에 ‘In my G65’라는 가사로까지 나타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 방송에서 그녀에게 ‘1년 만에 꿈의 차를 타게 된 느낌은 어떠냐’는 질문에 대해, 전소미는 “어머니가 높은 차를 자주 타셨기에 저도 그 느낌에 익숙해졌다. 그래서 G65는 저에게 잘 맞고, 운전하기도 편해서 좋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65대 한정판으로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AMG G65’

메르세데스-벤츠 G65는 G 클래스 라인업의 하나로, 고급 SUV로 잘 알려져 있으며, 특히 주목할만한 차량으로 알려져 있다.

전소미가 소유한 차량이 더욱 특별한 이유가 있는데, G65가 세계에서 단 65대만 제작된 한정판 모델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 차량은 후속으로 출시된 G63 버전보다 대략 1억에서 2억 원 정도 더 비싼 모델이며, 2017년 모델이 현재 31만 233유로(한화 약 4억 4,462만 원)로 책정되어 있다.

G65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튜닝 부문인 AMG에서 만든 모델로, 강력한 V12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이 엔진은 6.0 리터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 출력은 630마력, 최대 토크 102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6.0리터 바이터보 V12 엔진을 탑재한 G65의 최고 출력은 630마력이며, 최대 토크 102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30km/h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5.3초가 소요되는 대표적인 고성능 차량이다.

특히, 터보차저가 적용되어 있는 이 엔진은 최고 속도, 230km/h를 자랑하고, 정지 상태에서 100km/h 가속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5.3초가 소요되는 대표적인 고성능 차량이며, SUV 라인업 중에서는 이례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G65는 뛰어난 성능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내장재와 최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어, 고급 차량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모델이다.

그 외에도 G65는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지니고 있어, 도로 위에서 뿐만 아니라 더 험한 지형에서도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G65 특유의 상징적인 박스 형태의 디자인은 고유의 개성을 더하며, 메르세데스-벤츠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이러한 특징들은 메르세데스-벤츠 G65를 독특하고 매력적인 차량으로 만들며, 자동차 애호가와 유명인사들 사이에서도 선호되는 모델로 자리 잡게 하였습니다.

한편, 가수 뿐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전소미는 14일, EP ALBUM [GAME PLAN](게임 플랜)을 스마트 음반, 네모 앨범으로 발매하며, 타이틀 곡 ‘Fast Forward(패스트 포워드)’로 활동할 예정이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