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년차? 배우 진지희의 자동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차는?
현대자동차의 베스트셀링카 아반떼 CN7
지난 2009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지붕뚫고 하이킥’ 이라는 시트콤에 출연하며 ‘빵꾸똥꾸’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켰던 배우 진지희는 2003년에 TV 드라마 ‘노란 손수건’으로 첫 데뷔를 하였다.
이후 그녀는 ‘연애시대’, ‘헨젤과 그레텔’, ‘자명고’와 같은 작품에서 아역 배우로 활약하며, 조금씩 배우 커리어를 쌓아나갔다.
계속해서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진지희는 ‘펜트하우스’ 시리즈와 연극 ‘갈매기’ 등을 통해 아역배우의 이미지를 조금씩 벗어던지고 성숙한 이미지의 성인 배우로 거듭나게 되었다.
또한, 진지희는 최근 MBC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혼자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의 내부를 드러냈다.
높은 전고와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그녀의 집은 다양하고 예쁜 소품들로 가득 차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지희는 자신의 집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해서 ‘버터 옐로우’와 ‘스카이 블루’ 색상 조합으로 꾸몄다고 설명했는데, MZ세대 다운 디자인 감각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그녀는 직접 브런치를 요리하고 남성들도 하기 어려운 격한 격투기 운동을 하는 등, 그녀의 부드러운 외모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진지희의 절친이자 동료 배우로 알려진 남지현과 조윤서와 함께 보낸 시간 등의 다채로운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999년 출생한 배우 진지희에게는 2023년 특별한 의미의 해로 다가왔다. 그녀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으며, 더불어 계묘년이 그녀에게는 특별한 해임을 알리고 있다.
성인이 되기 전에 참여했던 어느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스무살 때 하고 싶은 것에 대한 답변이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그녀가 과거에 “나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될 것이다”라고 자동차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 것인데, 최근 그녀가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자동차
진지희는 4년 전에 시작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지희하이’로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오고 있다. 그녀의 채널에는 대학 생활, 메이크업 튜토리얼, 시상식 뒷이야기, 바리스타에 도전하는 모습, 여행기 등 다양한 일상 콘텐츠가 담겨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친구들과 함께한 가평 여행 영상에서 보여진 ‘자동차’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해당 영상을 통해 배우 진지희는 목적지로 출발하기 전에 운전석에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었다.
이때, 차량의 내부 도어트림, 가죽 재질의 시트, 헤드램프 조절 다이얼 등을 통해, 이 차가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CN7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배우 진지희 그녀가 선택한 차는 현대차의 준중형 세단 아반떼 CN7
베스트 드라이버를 향한 꿈을 갖고 있던 진지희가 선택한 차량, 아반떼 CN7에는 무슨 특징이 있을까?
아반떼 CN7은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준중형 세단 모델로, 아반떼 시리즈의 일환인 모델이다. 디자인은 현대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채택하였으며, 전면 그릴, 헤드라이트, 후면 테일 라이트 등에서 현대차 특유의 디자인 요소가 도입되었다.
또한, 최신 드라이버 지원 기술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들은 운전의 편리성과 안전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20년 4월에 시장에 나온 이 모델은 기존 아반떼 시리즈에서는 처음으로 3세대 신규 플랫폼이 도입된 차로 알려져 있다.
그 결과로 인해 충돌 시의 안전성, 탑승감, 차량 내의 소음 및 진동, 엔진의 성능, 연료 효율 등 여러 부분에서 향상된 점이 평가를 받게 되었다.
3년 만에 출시된 이번 부분변경 모델은 그 독특한 존재감을 유지하면서도 디자인의 세부사항을 보완한 것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1.6 리터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으로 123마력, 최대 토크로는 15.7kg.m를 자랑하고, 모델과 트림에 따라 가격은 다를 수 있으며, 기본 판매가격은 1,975만 원에서 2,180만 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다.
한편, 아반떼 CN7은 현대자동차의 중요한 모델 중 하나로, 현대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대표하는 차량이며, 그 특유의 스타일과 성능, 안전 기능은 다양한 연령대와 소비자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