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미쳤다!” KG모빌리티 2024 토레스 출시, 55만 원 가격 인하…

KG모빌리티 ‘2024 토레스’ 출시
55만 원 가격인하로 가성비 극대화
5만 대 판매 기념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KG모빌리티는 11일, 주력 SUV 모델이자 상품성을 강화한 토레스의 새로운 연식변경 모델, ‘2024 토레스’를 출시한다. 

이번 토레스 연식변경 모델에서는 각 트림의 기본 사양이 확대되었으나,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하거나 오히려 낮춰 가성비를 한층 끌어올렸다.

신형 토레스는 기본모델 T5 트림에서 옵션으로 제공되었던 오토 라이트 컨트롤, 우적 감지 와이퍼, 스마트 하이빔, 스마트 미러링, 스마트키 시스템과 같은 옵션들을 이제 기본으로 적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형 토레스는 기존에 판매되던 가격인 2,852만 원에서 2,797만 원으로 55만 원이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또한, T7 트림 역시 동승석 파워 시트, SUS 도어 스커프, 2개의 스마트키와 디지털키, 3D(차원) 메쉬 매트, 그리고 인포콘 서비스 기간이 2년에서 5년 연장 등을 기본으로 적용 하면서도 가격은 3,174만 원에서 변동 없이 유지하였다.

여기에 가솔린의 효율과 LPG의 경제적 장점을 결합한 토레스 바이퓨얼 TL5 트림은 3,127만 원의 가격으로 출시되어 이전보다 55만 원 저렴해졌다. 반면, TL7 버전의 가격은 그대로 3,504만 원에 유지되었다.

KG모빌리티는 이번 토레스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하면서 토레스 밴 모델도 함께 출시했다. 이 차량은 1,843리터의 적재공간과 300kg의 짐을 실을 수 있는 모델로 판매가격은 TV5 트림이 2,627만 원, TV7 트림이 2,943만 원 이다.

KG모빌리티, 한정판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출시

KG모빌리티는 토레스의 5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50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도 출시한다. 

이와 함께, 토레스 고객들과 약속했던 스마트 미러링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헤드라이트 눈 쌓임 방지용 커버 제공, 인포콘 서비스 무상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토레스 고객 감사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전면 및 후면 블랙 스키드 플레이트, 블랙 C필러 가니쉬, 20인치 블랙 다이아몬드 커팅 휠, 붉은색 알루미늄 브레이크 캘리퍼 커버, 와일드한 휠 아치 및 도어 가니쉬 등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돋보이는 모습이다.

그리고 T7 트림에서 대다수의 고객이 선택한 스마트 테일게이트, 천연 가죽 시트, 딥컨트롤 패키지, LED 도어 스커프 및 도어 스팟램프와 같은 410만 원 상당의 옵션을 306만 원에 제공해 총 3,480만 원에 출시한다.

한편, 토레스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토레스 고객 감사 캠페인은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310여 개의 KG모빌리티 서비스네트워크에서 동시에 실시할 계획이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